전남대학교 LINC3.0사업단(단장 하준석) 은 지난 2월 26일 광주 충장라마다에서 2025 대학과 기업, 지자체 간 소통의 장 마련을 위한 2025 전남대 Linc人 Day 행사를 개최하였다.
전남대 LINC 3.0 사업단은 Linc人 Day를 통해 가족회사, R&D 연구과제 참여기업, 기술지주회사 자회사 등이 참여하여 대학과 지역 기업 및 지자체 간 정보 교류를 촉진하고, 산학협력을 위한 중요한 소통의 장을 제공해 왔다.
특히 이번 2025 Linc人 Day는 RISE 체계로의 전환 과정에서의 의견 수렴 및 애로사항 청취를 통해 산학 협력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향후 사업 방향과 안정화 비전을 함께 모색한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업지원 우수사례 공유, 글로벌 PBL 프로그램 참가 소감 발표, CES 우수기업 성과 발표 등과 함께 가족기업 감사패 수여식이 진행되었으며, 특히 2025년 RISE(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 사업 전환에 따라 진행해 온 RISE 연구회 성과 발표와, RISE 사업 기본 방향 설명회가 함께 진행되어 참가 기업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하준석 단장은 RISE 체계에서도 LINC 3.0 사업의 기업 연계 프로그램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