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LINC 3.0 캡스톤디자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서를 제출한 팀 중, 특별한 예외사항이 없는 팀은 과제를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재료비 지출 주의 사항
1. 재료비 구입시 10만원 이상일 경우 전자세금계산서 방법 사용 권장 ([붙임3] 사업자등록증으로 발행 요청)
2. 재료비 구매기한: 24. 12 08.(일) 이후 지출시 지원 불가(회의비, 인쇄비, 실험비는 가능)
■ 주의사항
★지출 전 반드시 정산 매뉴얼을 확인해주세요★
1. 지급요청서 제출의 경우 과제비 사용한 달(월)이 지나기 전에 제출(해당 월이 지나면 지원불가)
ex) 영수일자 9월 17일 경우 9월 30일까지 제출
2. 과제신청(계획)서의 예산 집행 계획서에 기입하지 않은 항목들은 지원 불가
※ 지원 불가 물품: 소프트웨어, 사무용품(A4용지, 색연필, 가위, 풀, 연필, 커터칼 등), 완제품 및 공구(랜치, 드라이버 등), USB, 멀티탭, 어뎁터, 충전기, 마우스, 키보드, 핸드타월 등
3. 지급요청서 제출 시 스테이플러 사용 금지
4. 과제비 사용시 전남대학교 내부 기관 거래 불가
ex) 전남대학교 공과대학 실습센터 등
5. 영수증의 경우 승인번호가 정확히 표기된 원본 영수증 또는 매출전표만 인정함
6. 인쇄비의 경우 인쇄한 내용(파일)도 제출, 내용이 많을 시 모아찍기로 인쇄 가능
7. <중요>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메일과 연락처는 팀의 팀장이나 팀원의 메일로 발급 해주셔야 합니다.
8. <중요> 현금, 토스페이,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포인트, 모바일 소액결제, 카카오페이, 쿠페이머니 등(충전식)간편결제 및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사용시에는 지원 불가합니다.
9. 결과보고서는 필수 제출서류 입니다.
※ 결과보고서 미제출시 지원 받은 지원금은 환수조치 됩니다.
※ 지급요청서 제출은 원본 제출 필수
- 광주캠퍼스: G&R HUB 4층 430호
- 여수캠퍼스: 해당학과 조교선생님께 제출
※ 과제수행 후 제출해야 할 결과보고서 양식을 [붙임2]에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여 과제를 수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박정배 연구원 (Tel. 062-530-0354, E-mail. pjb3140@jnu.ac.kr)
붙임 1. 2024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_지급요청서 1부.
붙임 2. LINC 3.0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양식 1부.
붙임 3. 사업자등록증(전남대학교 산학협력단) 1부.
붙임 4. 캡스톤디자인 정산매뉴얼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