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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7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안내
작성자 강혜림 작성일 2017-06-14 조회수 254
첨부파일 붙임 1. 2017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안내.hwp [ 다운로드 : 40 ] 16KB
붙임 2. 2017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신청서(계획서,제안서).hwp [ 다운로드 : 48 ] 24KB
붙임 3. 2017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집행요구서.hwp [ 다운로드 : 49 ] 69KB
붙임 4. 2017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hwp [ 다운로드 : 48 ] 21KB
전남대학교산학협력단_사업자등록증_광주.pdf [ 다운로드 : 29 ] 308KB
 

 

 

2017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안내

 

 

링크플러스사업단(2017.06.14.)

 

 

링크플러스사업단에서는 2017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및 종합설계 교과목 수강신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지원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다     음 -

 

1. 지원유형

기업연계 캡스톤디자인: 기업멘토를 지정한 기업제안 과제

일반 캡스톤디자인: 전공 내 일반 주제

 

2. 지원대상 : LINC+사업단 참여학과 재학생 중 20171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생 팀

 

 

3. 지원사항 및 지원금액

- 2017.04.01 ~ 05.30 기간 내 지출 재료비 및 제작비

 

기업연계 캡스톤디자인: 재료비 20만원/학생1

- 팀구성 : 지도교수 + 기업 멘토 + 3,4학년 학부생

 

일반 캡스톤디자인: 재료비 5만원/학생1

- 팀구성 : 지도교수 + 3,4학년 학부생

 

 

4. 접수기간 : ~ 2017.07.10.() 15시까지 학과 접수

 

5 신청 방법 공지사항 첨부파일 확인 후

 1)신청서 2)집행요구서 3)결과보고서 작성 학과제출 결과보고서 사업단 홈페이지(linc.jnu.ac.kr) 업로드

 

6. 지원 방식

- 팀별 예산 범위 내 재료 구입 후

  1.신청서 <붙임2> 2.집행요구서 <붙임3>  3.결과보고서 <붙임4> 서류 제출

- 재료 구입 시 전자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 발행 또는 개인카드 사용 후 청구

 

<집행요구서 작성 요령>

재료비, 제작비 정산은 다음의 서류를 첨부(세금계산서별로 각각 구비)

 가. 캡스톤디자인_집행요구서 <붙임3. 서식> 1

 나. 캡스톤디자인 증빙서철<붙임3.>에 세금계산서 또는 카드영수증 부착

 다. 거래명세서 1(계산서별로 각각 구비)

 라. 견적서 1(구매하는 업체의 금액이 300,000원 이상 일 경우 비교견적서2부 포함 총 3)

 마. 업체 통장사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학생 개인카드로 지출하였을 경우, 팀 대표 통장사본)

 사. 구매 물품 또는 제작 물품 사진은 반드시 결과보고서에 작성되어야 함

 

 ※ 물품 구매 또는 제작 관련한 서류 지참 시 반드시 업체에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견적서, 업체사업자등록증, 업체통장사본을 받으셔야 인정되오니 체크하신 후 꼭 구매(제작)하실 업체에서 수령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 사항

[안내] 커뮤니티 자료실 캡스톤디자인 서식 변경 안내

결과보고서는 도장 날인 후 학과 또는 사업단 방문제출 후 사업단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셔야 접수 완료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은 전남대학교 산학협력단 , 409-82-11942 '청구' 발행 <붙임.5>

 

※ 문의처 : 융합인재원 캡스톤디자인 담당 530-5041

 

 

 

붙임1. 캡스톤디자인 안내 1

2. 캡스톤디자인_신청서(계획서, 제안서)

3. 캡스톤디자인-집행요구서

4. 캡스톤디자인_결과보고서

5. 사업자등록증 1부. 끝.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육성사업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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